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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러닝 기반 고객전략 솔루션

  • · 고객경영기술원은 독자 개발한 머신러닝 기반의 고객 행태 예측 솔루션 3총사로써 Seg-MeTM, Catch-MeTM, Reco-MeTM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 입체적/전략적 고객세분화 자동화(Seg-MeTM), 세그먼트 별 자동 이탈예측 및 분석(Catch-MeTM), 그리고 고객유지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개인화 상품/서비스 추천(Reco-MeTM) 시스템은 귀사의 탁월한 고객전략 성과를 직접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고객 행태 예측 솔루션

Seg-MeTM

미래구매확률을 바탕으로 고객생애가치를 측정하고, 다양한 전략적 파생변수 (SDV)를 중심으로 전략적 다차원 고객세분화를 자동으로 수행

Catch-MeTM

업종별 이탈유형에 따른 차별화된 이탈예측 및 관리 기능. 중도해지, 장기휴면, 재계약거부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변수 탐색을 통해 머신러닝 모형을 중심으로 고객이탈을 사전에 예측

Reco-MeTM

구매품목간 연관관계와 개인의 특성정보를 결합하여 고객별 최우선 추천상품을 자동으로 추출 (기존의 협업적 필터링과 연관규칙 분석 기법의 단점을 극복)

제품특징

특징 1.

고객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해당 기업만의 정교한 예측결과 생성

특징 2.

고객행동패턴을 찾아내는 전략적 파생변수 개발

특징 3.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행태 예측 및 모델링 가능

특징 4.

고객행태 유형에 따른 차별화된 예측 알고리즘 지원

특징 5.

시간이 갈수록 더욱 똑똑해지는 고객전략 솔루션

특징 6.

기업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 방식을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