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컨설트레이닝 프로그램

컨설트레이닝® 프로그램

컨설트레이닝®은 크게 고객전략개발 부문과 빅 데이터 분석 부문으로 구분되며,
각 부문별 기업의 요구와 상황에 따라 상세 컨설트레이닝 주제가 결정됩니다.

고객전략개발 부문

  • · 고객정보 수집 및 관리 전략
  • · CRM 운영실무 전략
  • · 고객세분화/핵심고객 관리 전략
  • · 멤버십 프로그램 전략
  • · 고객 안정화 프로세스 전략
  • · 캠페인 관리 전략
  • · 고객이탈 관리 전략
  • · 개인화 상품 추천 전략
  • · 고객등급전환 전략

빅 데이터 분석 부문

  • · 빅 데이터 기초
  • · 빅 데이터 통계분석
  • · 빅 데이터 머신러닝
  • · 비정형 빅 데이터 분석
  • · 빅 데이터 시각화 분석
  • · Customer analytics 모형 개발
  • · 마케팅 ROI 모형 개발

상기 컨설트레이닝 주제들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요구와 현황에 따라 고객사별 최적화된 컨설트레이닝 주제들이 선정되며, 컨설트레이닝 주제별 최소 6주 ~ 최대 12주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