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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방법론

다양한 방식의 컨설팅 서비스

고객사는 컨설팅의 주제 특성과 내부 역량 강화와 같은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하여 컨설팅의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턴키 (Turn-key) 방식의 컨설팅 방법론으로써 전략개발, ISP 설계, 시스템 구축 등 프로젝트 수주 계약 범위 내의 모든 용역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책임지고, 그 결과물을 고객사에 인도합니다. 높은 전문성을 요하고, 신속한 솔루션을 창출해야 하는 주제에 적합한 컨설팅 방법론입니다.

컨설트레이닝®

프로젝트와 트레이닝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컨설팅 방법론으로써 당사 컨설턴트는 고객사 팀원들이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관련 지식과 방법론을 제공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산출물의 실현 시점을 앞당길 수 있으며, 고객사의 직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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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문계약

1년 혹은 주제에 따른 특정 기간 동안 자문계약을 체결하여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전략 부문의 멘토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사 자체적으로 CRM 전략을 수립해야 할 경우나 어느 정도 CRM 운영 프로세스가 정립된 기업에게 적절한 컨설팅 방법론입니다.

원포인트 카운셀링

단발성(1회~수회) 자문 미팅을 통해 특정 이슈에 대한 신속한 아이디어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략개발에 대한 방향성이 정립되지 않았을 경우, 특정 전략주제에 대해 전사적 공감대가 형성되지 못했을 경우, 혹은 특정 이슈에 대한 전문가의 일회성 자문이 요구되는 경우 적합한 컨설팅 방법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