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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소개

  • · 지엽적인 고객데이터분석이나 추상적인 고객만족경영 컨설팅이 아닙니다.

  • · 고객경영기술원의 고객전략(Customer Strategy) 컨설팅은 전사적 관점에서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강화시킴으로써 양자 간의 ‘윈윈’을 추구하는 구체적 경영 활동을 제시합니다.

컨설팅 서비스의 핵심가치

기업 맞춤형 CRM 컨설팅

오직 고객사만을 위한 100% 기업 맞춤형 CRM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 비용 부담 최소화

불필요한 컨설턴트 상주를 최소화함으로써 고객사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있습니다.

A/S 프로그램 지원

A/S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젝트 산출물이 현업에서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고의 CRM 마케팅 전문가 네트워크 활용

한국CRM협회의 CRM 마케팅 학계/업계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한 최적의 전문가 TFT를 구성하여 전략과 모델의 타당성과 실행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컨설팅 주제와 고객사 니즈를 최우선적으로 반영

프로젝트 방식만을 고집하지 않고, 컨설팅 주제와 고객사 니즈를 고려하여 의뢰 기업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서비스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다양한 컨설팅 주제영역

CRM과 디지털마케팅 분야에 걸쳐 다양한 컨설팅 주제 영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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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컨설팅 방법론

프로젝트 외에도 기업 현황에 맞는 다양한 컨설팅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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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설팅 유지보수 서비스

  • · 실행 없는 컨설팅 산출물을 경험하셨습니까? 두꺼운 컨설팅 보고서의 내용을 하나하나 적용하려 할 즈음 현실에 맞지 않는 내용들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 · 고객경영기술원에서는 전략도 솔루션으로 간주하여 업계 최초로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사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컨설팅 기간 동안 도출된 산출물을 충분한 시간 동안 검토하시면서 현실에 어긋나거나 개선되어야 할 부분을 보완하고, 컨설팅 결과가 빠르게 조직 내부에 흡수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실행 워크샵 및 자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종료 후 1년 기준 컨설팅 유지보수 서비스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현업 직원 대상 워크샵 진행 (총 2회)
  • · 연간 총10회의 실행 자문
  • · 총 3회의 컨설팅 산출물 수정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