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화장품 기업 N사 멤버십 프로그램 프로젝트 착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객경영기술원 작성일19-06-04

본문

국내 화장품 기업 N사의 멤버십 기반 고객전략 프로젝트에 착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특별할 것 없었던 멤버십 운영현황을 진단하고, 당사가 보유한 로열티 프로그램 설계 방법론에 의거하여 체계적이고, 성과지향적인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창출할 예정입니다. 


또한, 새롭게 강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정보에 기반한 인공지능형 고객전략을 단계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또 하나의 창의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N사 멤버십 프로젝트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