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멤버십 진단 평가 프레임워크는 전통적인 기업평가 (Corporate Valuation)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멤버십이 기업의 고객 경영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된 만큼 멤버십의 재무적/비재무적 요인을 다각도로 평가해야 합니다.
CMI의 멤버십 진단 평가는 2개의 평가영역, 8개의 평가 주제, 48개의 평가지표, 108개의 측정지표를 분석하여 고객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건강상태를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평가합니다.
당사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형 멤버십 진단 평가 시스템인 멤피스 (Membership Performance Indication System)를 통해
쉽고, 빠르고, 정확하고, 객관적인 평가로 멤버십의 문제점과 경영성과, 개선사항을 정확하게 도출합니다.
멤버십 진단/평가 솔루션 멤피스 화면 예시
멤버십 진단 평가 서비스는 아래 두 가지 방식 중 택일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이 들어갑니다.
타이틀이 들어갑니다.